2013년 7월 5일 금요일

내가 살아야 하는 이유 ... 어.머.니.◈ <↖*.*↗><↖*▽*↗>


 

 

"내가 누군가를 위해 살아야 한다면,

 

내가 실망시켜서는 안 되는 사람이 있다면,


그분은 바로 나의 어머니다"



-  에  디  슨 -



                                                                    




이 시대 우리에게 어머니께서 주신 사명은 열정(passion)을 가지고

잃어버린 형제, 자매를 찾는데 있습니다.

작은 수고도 크게여겨주시며 우리를 감싸주시는 어머니.

하늘의 영화로움을 준비해 놓으시고 자녀들에게 물려줄 기쁨으로

하루 하루를 기도로 지켜주시고, 간구해 주시는 어머니...

제가 어머니를 실망시키는 자녀가 되지 않아야 하는 이유입니다.~ ♥ ♥




댓글 4개:

  1. 지금까지는 나를 위해 살았지만 이제는 어머니께 효도하며 살고싶습니다. ^*^

    답글삭제
    답글
    1. 공감합니다^^
      지금까지는 '나'를 위해 살았지만...

      삭제
  2. 어머니께서 기뻐하시는 삶을 살아가겠습니다.~~

    답글삭제
  3. 이제는 어머니의희생을 덜어드리며사는자녀이고싶습니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