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7월 17일 수요일

♠♥하늘나라 우리집에 놀러오세요!!~~♥





  하늘나라 우리집에 놀러오세요!!~~♥♥



가정은 아버지의 왕국이요, 어머니의 세계이며, 자녀들의 천국이다.
하나님의 교회(안증회)에는 아버지, 어머니 하나님이 계시며 하늘 자녀들이 함께 살고 있다.
하늘나라 우리집에 놀러오세요~~♥♥


히 8/5 〈저희가 섬기는 것은 하늘에 있는 것의 모형과 그림자라〉하셨다.

많은 만물 중에서 우리 집~~~^0^ 하늘나라에도 우리 집이 있을까???


요 14/1~3 〈너희는 마음에 근심하지 말라 내가 너희를 위하여 처소를 예비하러 가노니 가서 너희를 위하여 처소를 예비하면 내가 다시 와서 너희를 내게로 영접하여 나 있는 곳에 너희도 있게 하리라

예수님께서 올리우시기 전에 유월절 성만찬을 하시면서 주신 위로의 말씀이다.
내가 다시 와서 =====> 재림하실 것을 예언.

이 땅에 가족들이 사는 집이 있듯이 하늘나라에도 천국가족들이 사는 집(아버지 집)이 있다.
그리고 그 집에는 아버지, 어머니, 자녀들이 살고 있다.
모형과 그림자인 이 땅의 가족제도..... 반드시 하늘나라에도 가족제도가 있어야 한다.
과연......



1> 아버지.
히 12/9 〈또 우리 육체의 아버지가 우리를 징계하여도 공경하였거든 하물며 모든 영의 아버지께 더욱 복종하여 살려 하지 않겠느냐

지상의 집에 사시는 아버지 =====> 육체의 아버지
하늘의 집에 사시는 아버지 =====> 영의 아버지 <하나님>
그래서 하나님께서 우리 영의 아버지라 알려주고 계신다.


2> 자 녀.
아버지라 부르는 것은 곧 우리를 자녀 삼아 주셨다는 뜻이 아니겠는가?????? 그러면 아무한테나 자녀라 할 수 있나?

요 1/12~13영접하는 자 곧 그 이름을 믿는 자들에게는 하나님의 자녀가 되는 권세를 주셨으니 이는 혈통으로나 육정으로나 사람의 뜻으로 나지 아니하고 오직 하나님께로 난 자들이니라〉
영접하는 자 ====> 육체로오신 아버지 하나님을 영접하는 자. (14절)    
그 이름을 믿는자 =====> 예수님의 새이름, 새 예루살렘의 이름 (계3:12)
                               ----------------------------------------------------------
하나님의 자녀가 되는 권세를 주셨다.


3> 어머니.
자녀가 있다는 것은 자녀를 낳아 주신 어머니도 계셔야 한다.

갈 4/26〈오직 위에 있는 예루살렘은 자유자니 곧 우리 어머니라
     /28〈형제들아 너희는 이삭과 같이 약속의 자녀라


천국은 아버지와 어머니 하나님도 계시는 천국임을 알려 주고 있다. 그리고 자녀들에게 약속하신 약속은 "영원한 생명 ,영생"

영생은 아버지, 어머니 하나님을 영접하고, 그 이름을 믿는 자들이 하나님의 자녀들이 얻게됨을  증거하고 있다.

아버지,어머니 하나님께서는 영원한 하늘나라 우리집으로 돌아가는 방법을 알려주시기 위해 이 땅에 친히 오시었다.



댓글 1개:

  1. 가족이라면 당연히 어머니가 계셔야죠! 천국가족 어머니가 계시지 않는 다면 가족이아니라 부자지간이 됩니다. 그래서 전 어머니계시는 하나님의교회가 좋습니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