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7월 10일 수요일

$$ 우상숭배의 덫에 빠진 로마 카톨릭 교회★☜ 구원자 안상홍님을 믿는 하나님의교회





                       우상숭배의 덫에 빠진 로마 카톨릭 교회

 하나님의교회(안증회)는 십계명의 가르침대로 우상을 숭배하지 않습니다.~♠

하나님의교회(안증회)는 성경의 가르침을 중시하며, 하나님께서 함께하시는 하나님의 처소로 구원을 받는 교회입니다. ~◆ 

요한 바오로 2세 ,요한 23세 성인에 오르다!!




교황요한 바오로 2세 생전 모습. 요한 바오로 2세는 2005년 파킨슨병과 그에 따른 합병증으로 선종한 지 불과 6년 1개월 만에 이미 성인 반열의 직전 단계인 복자로 선포됐다(AP=연합뉴스DB)


교황 요한 바오로 2세와 요한 23세가 성인 반열에 오른다는... 놀라운 소식.

프란치스코 교황 공식 승인했다는 소식이 방송을 통해 전해 졌다.

가톨릭교회는 순교자가 아닌 경우 뛰어난 덕행과 함께 두 차례 이상의 기적을 행한 것이 입증된 경우에 성인으로 추대하고 있다.

기적을 행하면 성인으로 추대하는 로마 카톨릭교회~!!!!

마 24/23~26

"그 때에 사람이 너희에게 말하되 보라 그리스도가 여기 있다 저기 있다 하여도 믿지 말라 거짓 그리스도들과 거짓 선지자들이 일어나 큰 표적과 기사를 보이어 할 수만 있으면 택하신 자들도 미혹하게 하리라 … "


요한 바오로 2세는 1978년 제264대 교황에 즉위.

27년간 재위한 지난 2011년 5월 1일 코스타리카 여성이 치유된 사례가 두 번째 기적으로 인정받았다고 한다.
폴란드 출신으로 역대 가장 사랑받는 교황 중 1명이던 요한 바오로 2세는 선종하기까지 27년간 교황직에 있었다.

요한 바오로2세와 요한 23세의 시성식이 오는 12월 8일 거행될 가능성이 크다고 점치고 있다. 그런데 이날은 로마 카톨릭 교회의 축일인 '원죄 없이 잉태되신 동정 마리아'대축일이 시성식이 주로 열리는 주일과 겹치는 날이다.

성경 어디에 성인을 숭배하라는 말씀이 있단 말인가~???

출 20/4~5

"너를 위하여 새긴 우상을 만들지 말고, 위로 하늘에 있는 것이나 아래로 땅에 있는 것이나 땅아래 물속에 있는 것의 아무형상이든지 만들지 말며, 그것들에게 절하지 말며, 그것들을 섬기지 말라 … "

하나님께서는 아무런 형상도 만들지 말고, 절하지 말며, 섬기지 말라 명하셨으나 오늘날 로마 카톨릭 교회는 오히려 아무나 성인으로 추대하고 자신들의 거짓교리를 내세워 하나님과 대적하는 만행을 저지르고 있다.




우상숭배의 덫에 빠진 로마 카톨릭 교회!!! 현주소이다.


이러한 로마 카톨릭 교회에 따른 결과는~??????


계 21/8

"그러나 두려워 하는 자들과 믿지 아니하는 자들과 흉학한 자들과 살인자들과 행음자들과 술객들과 우상숭배자들과 모든 거짓말 하는 자들은 불과 유황으로 타는 못에 참예하리니 이것이 둘째 사망이라"

댓글 4개:

  1. 선과 악을 구분 못하고, 하나님의 뜻을 구분 못하여, 우상숭배에 빠져잇는 저들을 두고 어떻게 말해야 마땅할까요?
    하나님께 장차 받을 심판을 어떻게 감당하려고...

    답글삭제
  2. 악의 끝이 어디인지~~
    거짓 이적과 기적을 행하는 자들과 우상숭배하는 자들이 과연 구원을 받을 수 있을까? 많은 사람들에게 추앙을 받겠지만 결국 하나님께 심판을 받게 될 것입니다.

    답글삭제
  3. 하나님께서는 절대 우상숭배하지 말라 했는데, 각종 우상 성인숭배를 하고 있는 카톨릭을 어떻게 바라봐야 할까요

    답글삭제
  4. 성경의말..하나님의말을따라야하것만..사진으로만봐도 으악~~`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