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교회에서는 침례를 즉시 받아야 한다고 합니다. 왜냐하면 성경의 가르침 곧, 예수님의 가르침이기 때문..
또한 침례는 한치 앞도 알 수 없는 우리 인생들을 위해 주시는 구원의 표라고 합니다.
성경의 가르침이 그러하다면 당연히 당장이라도 받아야 겠죠~~?? 확인 들어갑니다.^0^
극장이나 놀이동산에 들어갈려면 제일 먼저 그곳에 들어갈 수 있는 표를 사야합니다.
그리고 그 표가 있어야 내가 원하는 곳에 들어 갈 수 있습니다.
하나님께서도 당신의 자녀들을 천국에 들어갈 수 있도록 만들어주신 표가 바로 침례입니다.
우리는 침례를 받음으로써 천국에 들어갈 수 있는 표(구원의 표)를 얻게 되는 것입니다.
벧전 3장 21절 『'물은 예수 그리스도의 부활하심으로 말미암아 이제 너희를 구원하는 표니 곧 침례라 육체의 더러운 것을 제하여 버림이 아니요 오직 선한 양심이 하나님을 향하여 찾아가는 것이니라』
▶ 그런데 그 표를 아무데서나 받을 수 있을까요??
예를들어, A라는 극장에서 산 표를 가지구 B라는 극장에 들어 갈 수 있을까요? 당연히 안되겠죠.
마찬가지로 하나님께서 허락하시는 구원의 표인 침례역시 하나님께서 허락하신 곳에서 받아야만 천국에 들어갈 수가 있습니다.
우리가 명품을 살려면 제대로된 진짜 명품매장을 가야 살 수 있는것처럼요.
예수님과 사도 베드로, 바울의 행적을 통해서 하나님께서 구원이 있다고 인정하시고 하나님께서 친히 세우신 교회를 알아보고 찾아가야 합니다.
예수님과 사도 베드로, 요한 그리고 바울은 새언약유월절과 새언약안식일을 지키는 하나님의교회에 다녔습니다. 그리고 사도들이 다니고 예수님께서 친히 세우신 하나님의교회는 예배 때 여자는 머리수건을 쓰고 남자는 아무것도 쓰지 않는 곳입니다.
그곳이야 말로 하나님께서 인정하신 구원이 있는 교회인것입니다.
이처럼 진리가 있는 교회에서 침례를 받아야만 구원의 침례(표)가 되는것입니다.
전세계적으로 새언약유월절과 새언약안식일, 머리수건 규례를 지키는 교회는 '하나님의교회'가 유일합니다.
그렇기때문에 천국을 위한 구원의 표인 침례를 받기 위해선 반드시 하나님의교회를 찾아야 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