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께서 친히 세우시고 함께 하시는 교회가 있습니다.
하나님께서 허락하신 3차 7개 절기를 지키는 하나님의 교회(안증회)는 예수님과 사도들의 진리의 터위에 세워진 진리 교회로 성령과 신부이신 아버지, 어머니를 믿는 교회입니다.
성전건축은 매우 중요한 특징이 있다. 사람이 임의대로 짓는 것이 아니라 하나님께서 명하신 대로 지어져야 한다는 것이다.
내가 그들 중에 거할 성소를 그들을 시켜 나를 위하여 짓되 무릇 내가 네게 보이는 대로 장막의 식양과 그 기구의 식양을 따라 지을지니라 (출애굽기 25:8~9)
그들이 여호와께서 모세에게 명하신 대로 청색 자색 홍색실로 성소에서 섬기기 위한 정교한 옷을 만들고 또 아론을 위한 거룩한 옷을 만들었더라 ··· 그들이 성막을 모세에게로 가져왔으니 곧 막과 그 모든 기구와 그 갈고리들과 그 널판들과 그 띠들과 그 기둥들과 그 받침들과 ··· 여호와께서 모세에게 명하신 대로 이스라엘 자손이 모든 역사를 필하매 모세가 그 필한 모든 것을 본즉 여호와께서 명하신 대로 되었으므로 그들에게 축복하였더라 (출애굽기 39:1~43)
하나님께서 명하신 대로 지어진 성전에 하나님께서 임하셨으며 축복을 주셨다. 이러한 구약의 역사는 신약의 모형과 그림자다.
저희가 섬기는 것은 하늘에 있는 것의 모형과 그림자라 모세가 장막을 지으려 할 때에 지시하심을 얻음과 같으니 가라사대 삼가 모든 것을 산에서 네게 보이던 본을 좇아 지으라 하셨느니라 (히브리서 8:5)
그렇다면 신약의 성전건축은 무엇을 의미할까? 신약 시대에는 성도들을 성전 재료로 비유하셨다.
이기는 자는 내 하나님 성전에 기둥이 되게 하리니 그가 결코 다시 나가지 아니하리라 (요한계시록 3:12)
그러므로 구약 성전 건축은 신약시대 성전재료인 성도들을 모으는 전도를 의미한다. 신약의 성전 건축도 당연히 하나님께서 명하신 대로 이루어져야 한다. 어떻게 하는 것이 하나님께서 명하신 대로 성전을 건축하는 것인가?
너희는 사도들과 선지자들의 터 위에 세우심을 입은 자라 그리스도 예수께서 친히 모퉁이 돌이 되셨느니라 그의 안에서 건물마다 서로 연결하여 주 안에서 성전이 되어가고 너희도 성령 안에서 하나님의 거하실 처소가 되기 위하여 예수 안에서 함께 지어져 가느니라 (에베소서 2:20~22)
예수님과 사도들의 터 위에 성전을 세우라 하셨다. 예수님과 사도들의 진리의 터 위에 건축해야 하나님의 뜻대로 세워진 성전이다. 그렇다면 어떤 교회가 하나님의 뜻대로 예수님과 사도들의 터 위에 성전을 건축하고 있는가?
이르시되 내가 고난을 받기 전에 너희와 함께 이 유월절 먹기를 원하고 원하였노라 ··· 또 떡을 가져 사례하시고 떼어 저희에게 주시며 가라사대 이것은 너희를 위하여 주는 내 몸이라 너희가 이를 행하여 나를 기념하라 하시고 저녁 먹은 후에 잔도 이와 같이 하여 가라사대 이 잔은 내 피로 세우는 새 언약이니 곧 너희를 위하여 붓는 것이라 (누가복음 22:15~20)
예수님께서는 유월절을 지키라 명하셨다. 사도들도 유월절을 지켰다(고린도전서 11:23).
예수께서 그 자라나신 곳 나사렛에 이르사 안식일에 자기 규례대로 회당에 들어가사 성경을 읽으려고 서시매 (누가복음 4:16)
예수님께서는 안식일을 지키는 본을 보이셨다. 사도들도 안식일을 지켰다(사도행전 17:2).
성령과 신부가 말씀하시기를 오라 하시는도다 듣는 자도 오라 할 것이요 목마른 자도 올 것이요 또 원하는 자는 값없이 생명수를 받으라 하시더라 (요한계시록 22:17)
그리고 하나님께서는 생명수 주시는 성령과 신부를 영접하라 하셨다. 그러므로 하나님의 뜻대로 성전을 건축하는 교회는 예수님과 사도들의 가르침대로 안식일과 유월절을 비롯한 3차의 7개 절기 등 새 언약을 전하고, 생명수 주시는 성령과 신부를 전하는 교회다. 그러나 하나님께서는 일요일을 지키라고 명하신 적이 없다. 태양신 탄생일인 크리스마스를 지키라고 말씀하신 적도 없다. 이는 모두 사람들이 지어낸 것에 불과하다. 사람이 임의로 지은 것은 성전이 아니다. 결국 무너지게 되어 있다.
이제 내가 너희에게 말하노니 이 사람들을 상관 말고 버려 두라 이 사상과 소행이 사람에게로서 났으면 무너질 것이요 만일 하나님께로서 났으면 너희가 저희를 무너뜨릴 수 없겠고 도리어 하나님을 대적하는 자가 될까 하노라 (사도행전 5:38~39)
모든 교회가 전도를 하고 있다. 그러나 하나님께서 명하신 대로 성전을 건축하는 곳은 예수님과 사도들의 진리의 터 위에 세워진 교회뿐이다. 그곳에 하나님께서 거하시며 축복을 주신다.
-- 패스티브닷컴 중에서...
하나님의 교회(안증회)는 3차 7개 절기인 유월절을 재앙이 넘어가는 절기로 지키며, 성력 1월 14일 저녁에 지키라 명하신 성령과 신부이신 아버지, 어머니의 가르침대로 행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오늘날 교회들은 성경의 가르침대로 성력 1월 14일 저녁에 유월절을 지키지 않고 있습니다.
이는 성경을 거스르는 행위이며, 하나님을 대적하는 행위임이 분명합니다.
성전건축은 실로 하나님의 명령대로 행하는 것이 맞습니다.
답글삭제이 시대 하나님의 명령대로 성전건축을 행하는 교회는 과연 어디일까, 그 답이 여기 있었습니다.
하나님의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