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8월 21일 수요일

↑↓ 구름은 육체로 오시는 재림예수님... 안상홍님이시다.◁◀// 하나님의교회

 

구름은 육체로 오시는 재림 예수님... 안상홍님이시다.





오늘날 많은 교회들은 구름타고 오시는 재림 예수님을 기다리고 있다. 그러나 정작 이미 재림 예수님께서 구름타고 육체로 오셨다고 하면 믿지 않으려 하는 사람들이 많다.

성경의 예언을 이루시기 위해 우리와 같은 육체로 오신 재림예수님... 안상홍님이시다.
확실한 성경의 예언을 통해 안상홍님께서 왜~!!!! 구름 타고 오신 재림 예수님인지 명명백백히 밝혀보자.


그 때에 인자의 징조가 하늘에서 보이겠고 그 때에 땅의 모든 족속들이 통곡하며 그들이 인자가 구름타고 능력과 큰 영광으로 오는 것을 보리라 저가 큰 나팔소리와 함께 천사들을 보내리니 저희가 그 택하신 자들을 하늘 이 끝에서 저 끝까지 사방에서 모으리라(마4:30~31)

구름타고 오신다는 의미가 무엇일까?


<유1:12> 저희는 기탄 없이 너희와 함께 먹으니 너의 애찬의 암초요 자기 몸만 기르는 목자요 바람에 불려가는 물 없는 구름이요 죽고 또 죽어 뿌리까지 뽑힌 열매 없는 가을 나무요

<잠25:14> 선물한다고 거짓 자랑하는 자는 비 없는 구름과 바람 같으니라

위에서 구름은 선지자(육체를 가진 사람)을 비유하고 물(비)은 하나의 말씀을 비유한다.
그러므로 성경은 하나의 말씀을 낼 수 없는 선지자를 물(비) 없는 구름이라 비유한 것이다.
반대로 하나의 말씀을 가진 참 선지자는 물 있는 구름이 되는 것이다
 
 


구름타고 오시는 재림예수에 대해서 요한복음에는 다른 각도로 표현되어있다.

<요10:16> 또 이 우리에 들지 아니한 다른 양들이 내게 있어 내가 인도하여야 할터이니 저희도 내 음성을 듣고 한 무리가 되어 한 목자에게 있으리라

여기서 이 우리에 든 양들은 초림예수께서 인도한 양들이고, 이 우리에 들지 아니한 다른 양들은 재림예수께서 직접 인도하실 하나의 백성들이다.

마태복음에서는 구름타고 와서 택한 백성을 모으겠다 했고,
요한복음에서는 목자되어 오셔서 양무리를 인도하겠다고 하셨으니
구름타고 오신다는 의미는 결국 예수께서 하나의 말씀을 가진 참 목자로 오셔서 당신의 백성들을 모으시겠다는 의미인 것이다.


하나의교회 안상홍님께서는 구름으로 비유된 육체를 입고 임하신 재림예수이시요
마지막 구원받을 하나백성들은 구원의 진리로 인도하신 우리의 목자이시다.


 

댓글 1개:

  1. '이 우리에 들지 않은 다른 양들'을 위하여 친히 구름, 육체를 입고 임하신 안상홍님..
    그는 분명 우리의 하나님이십니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