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6월 28일 금요일

&& 어머니의 사랑의 손길★수상하다.(전북연합회)~ ~☆


하나님의교회지역사회에 베푸는 '어머니의 사랑'

따뜻한 손길





가족과 이웃 국가와 인류를 복되게 하고자 사회에 공헌하는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 목사)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은 '섬김의 도'를 실천하시는 어머니하나님의 본을 따라 재난과 질병으로 고통당하는 이웃과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사회와 국가에 지속적인 자원봉사를 펼치고 있다. 이데 그 공로를 인정받아 그동안  훈장과 포장, 대통령 표창을 비롯해 국내외에서 이루 헤아릴 수 없는 수많은 각종 표창장과 감사패, 감사장을 수여했다. 올해도 전 세계170개국 2200지역에서 활발한 선교활동을 진행하고 있는 하나님의교회가 베푼 선행의 소식이 국내 뿐 아니라 전 세계 곳곳에 이어지고 있다. 전국 각 지자체는 물론 미국 페루, 인도, 필리핀, 등 여러 나라에서 표창을 수여한 것이다. 이처럼 일부 지역과 나라뿐 아니라 낮은 곳에서 높은 곳까지 지구촌 구석 구석에서 펼치는 하나님의교회의 헌신적인 봉사활동은 UN을 비롯해 각국에서도 큰 환영을 받고 있다.                                                                                     <편집자 주>



 

하나님의교회 전북연합회 ,도의회 의장,전주시의회 의장 표창 등 수여 환경 정화활동. 헌혈.불우이웃 돕기 등 지역발전 적극 참여 공로 인정★


하나님의교회전북연합회,표창수여

최근 하나님의교회 전북연합회도 지역 발전에 이바지한 선행의 공로가 인정돼 지자체 단체장들에게 표창을 수여받았다. 전라북도의회의장 표창 14명, 전주시의회의장 표창 4명, 전주시  복지환경위원장 감사패 5명 등 단체, 개인상에 이르기까지 모두 5개 부문이다.

전라북도의회 의장 표창 시상에는 하나님의교회 전주지역 5개 교회와 군산과 익산 지역 4개 교회 ,정읍.김제.완주.부안.익산.남원.지역 하나님의교회 목회자14명이 수상의 영예를 않았다.....

하나님의교회선행을 통한 지역발전 공로 인정

하나님의교회 전북지역 성도들은 그동안 투철한 봉사정신으로 정기적인 환경정화운동을 진행하며 지역 환경 개선에 앞장서 왔다.또한 하나님의교회는 생명살리기 헌혈운동,불우이웃돕기,농촌 일손 돕기,태풍피해 재난구호 활동,노인,아동복지,생활형편이 어려운 가정에 생필품 지원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쳤다.



...그 공로가 높이 평가돼 전북지역 14개 하나님의교회 목회자 및 성도들에게 표창장을 수여한 것. 표창장을 수여한 하나님의교회 목회자들은 연신 환한 미소를 지으며 '어머니하나님의 가르침에 따라 이웃사회에 사랑을 실천했는데 표창까지 받아 기쁘다. 지속적인 선행으로 지역 사회 보탬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한 목소리를 냈다.

어머니의 교훈을 항상 실천하고자 힘쓰는 하나님의교회(총회장 김주철)는 세상 교회들과는 달라도 너무 다르다.

첫째 : 어머니의 사랑으로 연합하는 한마음.
둘째 : 아버지, 어머니의 가르침대로 행하는 "어머니의 교훈"
셋째 : 이웃을 내 몸과 같이 사랑하는 그리스도의 보혈의 공로를 전하는 사명.
오늘날의 많은 교회들과 달라도 너무 다른 하나님의교회(총회장 김주철)



댓글 2개:

  1. 어머니의 마음으로 연합하는 마음과 어머니교훈이 세상을 빛내는 역할을 톡톡히 해냅니다.
    모든 것이 '어머니'께로부터...

    답글삭제
  2. 하나님의교회에 머물러 있다는게 ㅎㅎ 너무나 자랑스럽네요 ^^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