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6월 12일 수요일

어머니기에...





인기척을 조금만 느껴도 금방 날아가버리는 꿩이

평소와는 다르게 행동할 때가 있다.

알을 품고 있을 때다.

꿩이 알을 두고 혼자 날아가지 않는다. 그래서 알을 품고 있는

꿩을 잡으면 알까지 얻을 수 있다.

'꿩 먹고 알 먹고'라는 속담은 여기에서 유래되었다.

한 가지 일로 두 가지 이익을 얻는 즐거움.

알고 보니 모성애에 관한 슬픈 사연을 담고 있었다.




                                                 ==  엘로히스트 6월호 중                   








어머니기에 자녀라면 천리길도 마다 하지 않은시는 분..

어머니기에 자녀라면 만리길도 한 걸음에 달려오실 분..

그런 어머니가 저희에겐 있습니다.~~♥♥




사 50/1

" 나 여호와가 이같이 이르노라 내가 너희 어미를 내어보낸 이혼서가 어디 있느냐 내가 어느

채주에게 너희를 팔았느냐 오직 너희는 너희의 죄악을 인하여 팔렸고 너희 어미는 너희의

허물을 인하여 내어 보냄을 입었느니라"



우리는 우리의 죄 때문에 이 땅에서 죄에 댓가를 치르는 것이 당연하지만, 우리 하늘 어머니

는 아무런 죄도 없으신데 죄 많은 우리를 구원하시려 오셨네요.


그 은혜와 사랑에 어떻게 보답하오리까???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