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악과와 복음]
제 1 장 에덴동산에 선악과는 왜 두었나? 中에서
하나님께서 에덴동산에 선악과를 두실 때 아담, 하와가 따 먹을 것을 하나님이 아셨을까, 모르셨을까? (사 46:10)
처음부터 종말을 내다보시는 전지전능하신 하나님께서 모르셨다고는 할 수 없다.
만일 하나님께서 아셨다고 한다면 아담, 하와로 하여금 범죄하게끔 계획하신 것이 틀림없다.
왜냐하면 이중으로 범죄망을 놓아 꾀는 뱀도 하나님이 만드셨기 때문이다. (창 3: 1~5)
왜 아담과 하와는 선악과를 먹고 죄인이 되었을까??
(고전 15: 44~45) 첫사람 아담에게 첫 사람 하와가 있듯이, 마지막 아담에게는 마지막 하와가 존재.
(롬 5: 14) 아담=오실자의 표상 =재림그리스도를 표상 (아버지에 대한 표상)
하와 = 어머니에 대한 표상
우리가 살고 있는 이 땅은 하늘에서 범죄하고 쫓겨 내려온 범죄한 천사들이 모여있는
영혼의 감옥, 영적 도피성이다.(민 35: 9~34)
이러한 죄인들이 들어가는 감옥에 누가 들어가셨는가? 아버지, 어머니
들어가는 방법 => 금령과인 선악과를 하와(어머니)께서 먹으신것. ; 자녀들과 같은 육체로 오심.
(창 3: 20) 하와=모든 산 자의 어미 =생명 (어머니)
(요 1: 29) 예수님=길이요 진리요 생명 (아버지)
선악과를 먹고 죄지은 사람을 '생명'이라고 할 수 있을까? 또, '죄의 삯은 사망'이라 했는데 "생명"이라는 의미를 부여 할 수있는가??이다.
결국 마지막 아담과 하와는 생명을 주시는 "아버지,어머니 하나님"을 표상 하고 있는것이다.
(사 50: 1절) 여호와가 이같이 이르노라 내가 너희 어미를 내어보낸 이혼서가 어디 있느냐 내가 어느 채주에게 ~
너희는 너희의 죄악을 인하여 팔렸고 너희 어머니는 너희의 허물을 인하여 내어보냄을 입었느니라
아버지,어머니께서는 하늘에서 범죄하고 이땅으로 쫓겨 내려온 자녀들을 구원하기 위해 죽음을 각오하시고
'선악과'를 먹고 이 땅으로 내려 오신 것이다.
따라서 자녀들과 같은 육체로 오셔서 천상의 기억을 찾아 주시고 계신다.
어찌 죽기까지 희생하시며 자녀를 찾아 이땅에 오신 아버지, 어머니의 가이없는 사랑과 희생을 외면할 수
있겠습니까?
하늘의 기억을 잃어 버렸다하여 부모를 몰라보는 어리석은 자녀가 되기 보다는 영혼의 부모님을 찾기 위해 성경을
통해 알려주신 영의 부모를 찾아 영접할 수 있는 모든 인류 인생들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선악과의 범죄로 죄인된 자녀들에게 당신께서도 동일한 모습으로 임하시어 우리들에게 살수 있는 길을 열어주신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
답글삭제감사, 또 감사를 올리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