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3월 27일 목요일

새 이름을 알아야 하는 이유 ~~ //패스티브닷컴/ 하나님의교회



새 이름을 알아야 하는 이유 ~~ 



누구나 나름대로 삶의 목적을 이루고자 노력한다. 마찬가지다. 그리스도인이 이루어야 할 목적이 있다면 단연 ‘구원’이다(베드로전서 1:9). 주목할 점은 구원은 그냥 얻어지는 것이 아니고, 반드시 거쳐야 할 첫 번째 필수과정이 있다. 바로 침례다. 그러나 안타깝게도 기성교단에서는 이 의식을 불법적으로 행하고 있다.

예수께서 나아와 일러 가라사대 하늘과 땅과 모든 권세를 내게 주셨으니 그러므로 너희는 가서 모든 족속으로 제자를 삼아 아버지와 아들과 성령의 이름으로 세례를 주고 내가 너희에게 분부한 모든 것을 지키게 하라 (마태복음 28:18~20)

성령시대에 살고 있는 성도들이 반드시 따라야 할 대원칙이 존재한다. 그것은 성부시대와 성자시대 그리고 성령시대 구원자의 ‘이름’이 있다는 사실과 그 이름으로 침례를 받아야 한다는 것이다.

성부시대의 구원자 이름은 여호와다(이사야 43:11). 성자시대의 구원자 이름은 예수다(사도행전 4:11~12). 그렇다면 성령시대의 구원자 이름은 무엇인가. 이런 질문을 받게 되면 상당히 놀라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성령시대 구원자 이름에 대해서 금시초문이기 때문이다.

귀 있는 자는 성령이 교회들에게 하시는 말씀을 들을지어다 이기는 그에게는 내가 감추었던 만나를 주고 또 흰 돌을 줄 터인데 그 돌 위에 새 이름을 기록한 것이 있나니 받는 자밖에는 그 이름을 알 사람이 없느니라 (요한계시록 2:17)

성령시대 구원자의 이름은 당연히 성자시대 구원자이셨던 ‘예수’가 아닌 전혀 새로운 이름이다. 만약 성령의 이름을 모른다고 해서 그 이름을 거부하거나 무시하고 아무렇게나 부적절한 침례를 준다면, 결과가 어떻게 될지 심사숙고해보면 소름 끼칠 일이 아닐 수 없다.

우리가 새 이름을 알아야 할 이유는, 우리의 구원과 영생이 걸려 있는 중대한 요소이기 때문이다. 단언컨대 이름을 빼고 직함만 부르면서 ‘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으로 세례를 주노라’는 방식으로 100번을 준다 한들, 그것은 결국 밑 빠진 독에 물 붓기밖에 되지 않는다는 것을 분명하게 밝혀두고자 한다.

                                                                                               패스티브닷컴  ~~ ☆








Quiz~!!하나님께서 세우신 교회 이름?? 하나님의 교회[안증회]



quiz~!! 하나님께서 세우신 교회 이름??

== 하나님의교회 [안증회] == ★


 quiz~!! 이 천년전 예수님께서 세우신 교회 이름은 ?? 하나님의교회 (안증회)였습니다.

고전 1/2 "고린도에 있는 하나님의 교회"

사도바울은 고린도 지방에 있는 하나님의 교회라고 증거하고 있죠..

또한,

갈 1/13 "내가 이전에 유대교에 있을 때에 행한 일을 너희가 들었거니와 하나님의 교회를 심히 핍박하여 잔해하고"

사도바울은 예수님을 영접하기 전 유대교 사람였습니다. 그런데 그리스도 예수를 심히 핍박했던 사도바울은 유대교에 있을때 '하나님의교회'를 핍박했었다고 증거합네요..




그러니 이천년전 사도 바울과 또한 예수님께서 세우시고 다니셨던 교회 이름은 '하나님의 교회'임을 알 수 있습니다.

오늘날 명칭으로만 보더라도 성경에서는 어디가 하나님께서 다니셨었는지 정확히 알려주고 계십니다.

어렵지 않아요~~ 하나님의교회 [안증회]!! 맞습니다. 맞구요~!!

quiz~!직장인들이 회사 다니는데 회사 명칭없는 회사를 다닙니까??? 아니죠~~
quiz~!학생들~~? 학교 명칭 없는 학교 다니나요? 아닙니다.
유치원~~? 어디를 가더라도 그 곳에는 명칭이 따르게 마련입니다.

마찬가지로 하나님께서도 교회를 세우시고 그 이름을 알려 주셨습니다.

성경은 그 곳을 하나님의교회 [안증회라고 합니다. 
그러면 이름만 '하나님의 교회'면 하나님께서 세우신 교회일까요?


행 20/28 "너희는 자기를 위하여 또는 온 양떼를 위하여 삼가라 성령이 저들 가운데 너희를 감독자를 삼고 하나님이 자기 피로 사신 교회를 치게 하셨느니라"


하나님께서 사신 교회, 양육하신 교회는 반드시 하나님의 피로써 세우셨다고 알려 주고 있습니다.

성경에서 하나님의 피는 바로 유월절의 피로써 알려 주고 있습니다.


그러니 명칭도 당연히 하나님의 교회[안증회]여야 하지만, 그 안에는 반드시 하나님의 피로 세워주신 새언약 유월절 절기 있어야 합니다.


그래서 예수님께서도 이 천년전 하나님의 교회안에 새언약 유월절을 세워 주심으로 교회를 세우셨고, 

오늘날에도 유일하게 새언약 유월절을 지키며 하나님의 교회[안증회] 명칭을 가진 곳은 바로 아버지 안상홍님, 어머니 하나님을 믿는 하나님의 교회[안증회]입니다.


2014년 3월 13일 목요일

오진의 덫 //패스티브닷컴,하나님의교회 안증회

오진의 덫




  • 인쇄
  • 페이스북
  • 트위터
복통을 호소하던 환자가 의사의 잘못된 처방을 받아 충수 파열로 죽게 되었다. 세균성 뇌수막염에 걸린 어린이는 의사의 오진으로 바이러스성 질환 진단을 받았다. 전립선암 양성 판정을 받은 어떤 환자는 검사 결과를 확인하지 않은 의사 때문에 멀쩡한 데를 수술했다.

미국 존스홉킨스대학교 연구에 따르면, 미국에서 치명적인 의료 실수로 매년 최대 16만 명의 환자가 생명을 잃거나 평생을 불구로 살아야 하는 불행을 겪는다고 한다. 의사의 진단 과실은 실로 무서운 것이다.

안타까운 것은 오진을 받은 환자들 대부분이 자신에게 내려진 진단을 의심하지 않고 그대로 믿는 경향이 강하다는 것이다. 오진을 따를 경우 자신의 몸은 몸대로 상하고 시간은 시간대로 허비하면서 생명을 잃을 수도 있는 최악의 상황이 발생할 수 있다.

인류는 쉴새 없이 최악의 병, 죽음이란 병과 끊임없이 싸우고 있다. 이 세상에 태어난 사람 치고 죽지 않는 사람이 없고 더구나 언제, 어느 때에 죽을지조차 모른다. 이러한 인생들에게 가장 필요한 것이 있다면 사망으로부터 벗어날 수 있는 정확한 진단과 처방일 것이다.

예수께서 들으시고 이르시되 건강한 자에게는 의원이 쓸데없고 병든 자에게라야 쓸 데 있느니라 너희는 가서 내가 긍휼을 원하고 제사를 원치 아니하노라 하신 뜻이 무엇인지 배우라 내가 의인을 부르러 온 것이 아니요 죄인을 부르러 왔노라 (마태복음 9:12~13)

죄의 삯은 사망이요 (로마서 6:23)

영적 의원이신 예수님께서는 인류의 죽음에 대한 원인을 죄에서 찾으셨고, 그 죄로 인해 사망한다고 알려주셨다. 더불어 죄에서 해방할 수 있는, 무조건 살 수 있는 약을 처방해주셨으니 바로 새 언약 유월절이다.

제자들이 예수의 시키신 대로 하여 유월절을 예비하였더라 ··· 저희가 먹을 때에 예수께서 떡을 가지사 축복하시고 떼어 제자들을 주시며 가라사대 받아먹으라 이것이 내 몸이니라 하시고 또 잔을 가지사 사례하시고 저희에게 주시며 가라사대 너희가 다 이것을 마시라 이것은 죄 사함을 얻게 하려고 많은 사람을 위하여 흘리는 바 나의 피 곧 언약의 피니라 (마태복음 26:19~28)

유월절은 사망에 처한 인류를 불쌍히 여기신 예수님의 사랑이 담긴 처방이다. 그러나 이러한 처방을 무시하는 존재가 있다. 아이러니하게도 기성교회 목사들이다. 이들은 교인들에게 예수님의 처방대로 전해주지 않고 태양신의 절기들을 처방해주고 있다. 일요일 예배와 크리스마스 등이 이에 속한다. 예수님께서 내리신 진단과는 무관한 진단 과실이다. 이는 교인들의 영혼을 죽일 수도 있는, 위험한 행동이다.

엉터리 진단, 잘못된 처방을 따르는 일이 얼마나 어리석은 일인가. 영원한 생명을 주신다는데, 예수님께서 지키기를 그토록 원하고 원하셨는데, 유월절 지키기를 머뭇거릴 이유가 무엇이겠는가. 목사의 잘못된 처방 따위가 무엇이 중요하겠는가. 예수님의 처방인 유월절을 지키는 것만이 당신의 영혼을 죽음에서 건질 수 있다.





오늘 아침에 정말 웃기면서도 어처구니 없는 문구를 보고 박장대소를 했다.

"일주일에 5Kg을 빼줍니다." 

"목사님께서 일주일에 5Kg을 확실히 빼줍니다." 

"광0교회로 오세요~~!!"

 오늘날 교회들의 현실이다. 영적 의원인 목사가 영혼 구원에 힘쓰기 보다는 살빼 주는 일을 하는 등 엉터리 일에 힘쓰고 있으니 영적 오진을 하고 있으니... 어찌 영혼을 살릴 수 있을까?

영혼을 살릴수 있는 진리 새언약 유월절 진리... 어디에 가서 찾을 수 있단 말인가.

예수님께서 마지막 날에 살려 주시겠다 약속하신 새언약 유월절.. 
생명을 주시는 새언약 유월절... 하나님의교회(안증회)에서 만 지킵니다.

2014년 4월 13일 하나님의교회(안증회)를 통해 새언약 유월절 생명을 약속받습니다.~!! 



@ == 성경대로 어머니하나님 == @


[하나님의교회 안상홍증인회]는 성경이 증거하는 어머니하나님을 믿고있습니다.
^----^엘로힘하나님 함께하시는 하나님의교회입니다^----^



.
하나님을 믿는 많은 사람들이 있습니다.
그런데 하나님을 어떻게 부릅니까?

 @ =====[아버지 하나님]===== @

성경이 아버지하나님!!!이라고 증거하기 때문입니다.
[마6:9] "그러므로 너희는 이렇게 기도하라 하늘에 계신 우리 아버지여"

그런데 그거 아세요?
아버지하나님을 알게한 이 성경이 마찬가지로
[어머니하나님]도 증거하고 있습니다.

[갈4:26]오직 위에 있는 예루살렘은 자유자니 곧 우리 어머니라
 
성경대로 아버지하나님을 믿는다면 당연히 어머니하나님도 믿어야 
하는 것입니다.완전 확실한 증거이지요^^* 

사람들이 인정하면 믿어야 하고 인정하지 않으면 믿지 않아야 합니까?
성경대로 하나님을 믿는다면 사람들의 의견이나 판단,생각을 마음에
두지않고 성경이 증거하는 아버지하나님,어머니하나님을
믿어야 하는 것입니다.

성경이 증거하는 확실한 증거[어머니하나님]

성경이 확증하는 어머니하나님을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에서 만날수 있습니다^^* 
@ ==하나님의교회 안상홍증인회== @